‘대심도 터널’
검색결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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강북인데 건설사 8곳 붙었다, 방 2개뿐인 ‘미·미·삼 매력’ 유료 전용
1986년 준공한 3930가구 규모의 서울 노원구 월계동 월계시영아파트는 불리는 이름이 여러 개입니다. 서울시에서 지은 ‘시영’아파트인데, 최고 14층이라 월계시영 ‘고층’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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홍수방어 댐 10개 더 짓는다…한화진 "극한호우 속 국민안전 최우선"
윤석대 한국수자원공사 사장은 1일 강원 원주 원주천댐 건설 현장을 찾아 진행 상황을 점검했다. 원주천댐은 원주천 하류 홍수 피해 예방을 위해 건설 중인 180만t 규모의 홍수방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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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글로벌 허브도시 부산] 국내 첫 수소 철도차량 기술 도입 … ‘BuTX’ 민간투자사업으로 추진
가덕도신공항과 부산 도심 연결 2030년 개통을 목표로 사업 진행 동서 부산권 잇는 교통환경 제공 부산시가 가덕도신공항과 부산 도심을 연결하는 부산형 급행철도(BuTX) 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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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단독] 서울 비 피해 확 줄었다…작년 1만9600건, 올해 72건
지난 7월 집중호우가 발생한 서울 서초구 잠수교 일대에서 침수 피해 복구 작업이 진행되고 있다.[뉴스1] 올 여름 서울 시내 수해 피해가 급격히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. 특히 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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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강갑생의 바퀴와 날개] ‘땅속 경부고속도로’ 3가지 방안…“양재IC 퍼즐부터 맞춰야”
강갑생 교통전문기자 총연장 400㎞가 넘는 경부고속도로(이하 경부선)는 1970년 개통했다. 이후 50년이 넘는 세월 동안 경부선은 확장과 선형 개량 등 여러 변화를 겪었다. 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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경부고속도로, 지하로 뚫겠다는데…"양재IC 혼란 올 수도" 왜 [강갑생의 바퀴와 날개]
경부고속도로 기흥IC~양재IC 구간은 상습정체 구간으로 악명이 높다. 뉴스1 총연장이 400㎞를 넘는 경부고속도로(이하 경부선)는 1970년 개통했다. 이후 50년이 넘는 세월